Moongsland™

개념 미니삼각대!! Joby Gorillapod (조비 고릴라포드) 구입!! 본문

일상과 생각

개념 미니삼각대!! Joby Gorillapod (조비 고릴라포드) 구입!!

Moongs™ 2009. 12. 16. 21:09

5년된이나 된 고물 디카 Nikon E5200을 쓰는 주제에..

자그마한 삼각대가 너무 갖고 싶었다! ㅋㅋ

아니, 오히려 디카가 낡았기에 더 필요했다..

IS(손떨림 방지) 기능이 없는 (손 떨고 있다는 경고만 해주는..;;) 관계로..

밤에는 절대 사진을 찍을 수가 없고.. 낮에도 많이 흐리거나 해서 광량이 부족하면 어김없이 떨어댔기 때문에.. ㅠ.ㅠ

양대감과 서면 픽스딕스 앞에서 만나 고민할 여지없이 바로 요놈, 조비 고릴라포드(고릴라팟)를 선택했다..ㅋ

워낙 유명한 제품이었기 때문에.. 그리고 픽스딕스에 진열된 상품이 이거(랑 색깔 다른 거)밖에 없었기 때문에..ㅋ




이렇게 귀엽게 생겼다..ㅋ

기존의 미니삼각대와는 달리 뻣뻣한 안테나가 아니라 관절이 달린 개개의 링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래서 바닥이 평탄하지 않아도 견고하게 세울 수 있고, 나뭇가지와 같은 곳에도 매달릴 수 있다..ㅋ

관절은 새 것이라 그런지 아주 뻣뻣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뚝 부러질 것 같은 느낌이 들지는 않는다..

머리에는 카메라에 부착하는 부분이 있는데 아주 얇아 그냥 카메라에 붙여놓았다.. (이 사진에 없음)

제일 꼭대기에 보이는 부분은 잠금링으로 잠금장치가 있어 카메라가 삼각대에 더 잘 붙어있게끔 잡아준다..

그 아래로 견고한 목 역할을 하는 링이 붙어있고, 삼발이가 자유로운 형태로 변할 수 있다..

발은 고무재질인데, 접지력이 상당히 좋아서 아무 곳에나 얹어놓아도 자리를 잡는다..ㅋ




카메라를 설치한 모습..

카메라도 작아서(구매 당시 기준..;;) 전체적으로 귀엽다..ㅋ

파랑색으로 깔맞춤까지 작렬했다!!ㅋㅋ




내방 의자 팔걸이에 매달린 모습..ㅋ

기존의 안테나형 미니삼각대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재주!!

비록 디카는 고물이지만 다음 출사가 기대된다..ㅋ

내친 김에 야경사진도 찍어봐야지..ㅋ




양대감과 입가심으로 커피빈에서 두 잔을 시켜놓고 타이머 접사질..ㅋㅋ




광량이 충분치 않았지만..

삼각대를 활용하니 떨림이 하나도 없어 활자가 매우 선명하게 나왔다..ㅋ




양대감의 싸이언 쿠키, 나의 스카이 IM-U140..ㅋ

덩치 차이 어쩔거야?




깨끗한 사진을 얻으니 너무 기분이 좋았다..ㅋ





마지막으로 방에서 찍은 내 폰 접사..ㅋ

너무 커서 터질 것 같이 생겼지만.. 아직도 너무너무 좋은 내 스카이..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