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gsland™

APEC 불꽃축제 (2005.11.16) 본문

여행과 풍경/대한민국

APEC 불꽃축제 (2005.11.16)

Moongs™ 2009. 3. 26. 11:36

 


부산에서의 APEC 정상회담 개최를 기념하여 광안대교에서 불꽃축제가 열렸다..

해마다 열리며 단일 불꽃축제로는 세계최대 규모로 성장한 광안리 불꽃축제의 첫걸음이었다..

몹시 추웠지만 엄청난 인파들이 모여 휴대폰 통화조차 되지 않는 상황이..;;

삼각대 따위는 없었고.. 제대로 카메라를 들고 찍기도 힘들어 건질 수 있는 사진도 거의 없었다..;;

돌아오는 길은 완전 생지옥..

첫 행사라 차를 가져온 사람들이 엄청 많았는데 이사람들 좁은 골목골목마다 꽉꽉 막혀서 서서 기름을 허비했을 것이다..

나는 삼익비치에서 수영교차로까지 걸어가서야 버스를 탈 수 있었다..

그런 과정이 너무 피곤했기 때문에 다시는 오지 않을 것이라 다짐했건만..

해가 바뀌고 2006년에 또 갔던 기억이 있다..ㅋ

광안대교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동
설명 국내 최대의 해상교량
상세보기